본문 영역으로 바로가기
  • 칭찬점포

    칭찬점포 1

    구로항동점을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구로 항동에 거주하고 있는 남매맘입니다.
    날짜는 사실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성함은 또렷하게 기억이 납니다. 곽은경님!!

    제가 아기띠를 안고 양손 가득 짐을 들고 방문을 했어요. 쿠폰을 사용해야해서 이것저것 문의도 드렸던 것 같고요.친절하게 다 설명을 해주시고 제가 구입한 물품과 함께 여분 쇼핑백을 꺼내어 열어주시며 짐을 담아가시라고 하시더군요.

    날도 엄청 더웠고 차는 지하에 주차되어 있어서 금방 가면 되겠지 생각했는데 아기띠 하고 힘드시겠다며 베풀어주신 친절에.. 누군가에겐 사소할 수 있으나 저에겐 엄청난 감동과 감사함을 느꼈답니다.

    요새는 봉투도 가격을 지불해야하고.. 누군가의 편의를 위해 친절을 베푸는 것 또한 흔하지 않은 일이 되었잖아요.
    무료한 오후 시간이라 그냥 스쳐보낼 수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작은 관심을 베풀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글로 나마 감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저도 기분이 좋네요.

  • 칭찬점포

    칭찬점포 2

    둔촌역점을 칭찬합니다.

    토요일 저녁이라 사람이 많았는데 유모차 끌고 들어오는 저를 보고 사장님이 바로 도와주시고 콧물 흘리는 아들 물티슈로 잘 닦아주시고, 따뜻한 친절이 너무 고마웠어요. 상냥하시고 사람을 부드럽게 편하게 대해주셨어요.

    아이스크림 고를 동안 유모차 봐주시고 새로운 맛 맛보게 알바에게 얘기해주시고, 알바들도 친절하고 참 기분좋은 느낌을 주는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글로 다 표현 못 하는 서비스였어요. 진심으로 칭찬해주셨으면 합니다. ^^

  • 칭찬점포

    칭찬점포 3

    안산일동점을 칭찬합니다.

    크리스마스라는 대목이라 매장 안 테이블을 치워놓으신 상태임에도 아이가 먹고 가고 싶어하자 싫어하는 티 하나 없이 테이블을 다시 세팅해주시더라구요.

    그 후에도 일행이 더 들어오자 바로 의자를 더 가지고 오시는 등 매장 안 고객이 불편하진 않은지 계속 살피고 계시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이전에도 항상 모든 직원분이 친절하여 기분 좋은 매장이었습니다. 안산일동점 정말 친절합니다.

  • 칭찬점포

    칭찬점포 4

    동탄푸른마을점을 칭찬합니다.

    근처에 배스킨라빈스가 여러 곳 있지만 얼마전 동탄푸른마을에 새 지점이 생겨서 애용하는 중이에요.
    새로 오픈한 매장이라 예쁘고 품목도 많고 항상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데 무엇보다 방문할 때마다 사장님께서 아주 친절하셔서 기분 좋아지는 곳이에요.

    오늘도 이달의 맛 사먹으러 다녀왔는데 제가 구입 품목이 많았음에도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들고 가기 편하게 신경써 주셔서 감사했어요.
    제가 지금까지 이용해 본 배스킨라빈스 중에서 가장 친절한 매장인 것 같아요!

    그래서 배스킨라빈스 칭찬글도 처음으로 남겨보네요. 오래오래 우리 마을에서 사랑받는 배스킨라빈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칭찬점포

    칭찬점포 5

    천안대림포레나점을 칭찬합니다.

    집 근처 배스킨라빈스에 항상 친절한 직원이 있는데, 그 분을 꼭 칭찬하고 싶어서요.
    오늘은 이름을 보고 왔는데 임★진 근무자였고요.

    한 달 전쯤 방문했는데, 제가 아이들과 방문하느라 유모차를 끌고갔는데 직원분이 문까지 나와주셔서 같이 유모차를 들어주시더라구요. 너무 고맙고 감동스러웠습니다.

    오늘도 방문했는데, 역시나 또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더라구요. 직원분께 꼭 격려와 칭찬해주세요~

  • 칭찬점포

    칭찬점포 6

    부산수영점을 칭찬합니다.

    점포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집 가려던 찰나에 제가 들고 있던 종이 가방이 찢어져서 많은 짐이 다 쏟아졌습니다.
    제가 짐이 많아서 일반 종이가방으로는 택도 없는 상황이었는데, 점장님이 새로운 가방 하나를 주시면서 세세하게 신경써주셨습니다.

    마감시간대라 엄청 바빴는데도 고객을 신경써주시고 점장님의 서비스마인드에 감동받아서 이렇게 칭찬글을 처음 써봅니다.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 부산수영점 자주 이용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칭찬점포

    칭찬점포 7

    부산금곡점을 칭찬합니다.

    제 번호를 밝혀서라도 칭찬하고 싶어요!
    일단 저는 기장 정관에 삽니다. 스누피블록팩 피규어 세트를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다녔고 기장 정관에서는 구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본가 근처 부산금곡점에 전화했더니 친절하게 재고파악 해주신 후에 구매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해피오더 통한 주문 방법을 알려주셨는데, 어려워서 전화드렸더니 와서 결제하라며 예약도 잡아주셨어요^^

    제가 전화도 많이 드린 것 같은데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멀리서 수령하러 갔지만 정말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워낙 스누피를 좋아해서 꼭 갖고 싶었는데 제 마음을 이해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스누피스푼은 다른 곳에서도 구할 수 있지만 직원분들 서비스덕에 부산금곡점에서 함께 구매했어요 :) 집에 와서 피규어 확인했는데 문의드릴 게 있어서 한 번 더 전화드렸을 때도 제조업체 잘 알려주셨어요.

    저는 제품을 구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것 만으로도 너무 감사한데, 추가로 문의했을 때도 다 해결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매장은 브랜드의 최전방 이미지라고 했던가요!
    가봤던 배스킨라빈스 중 가장 기분 좋은 응대였기에 본가갈 때마다 이용하려고 합니다! 직원분들께 선물 좀 주세요 :)

  • 칭찬점포

    칭찬점포 8

    광주주월점을 칭찬합니다.

    배달 요청사항에 메뉴에 없는 플레이버를 요청한다고 적어서 별도 안내가 없어도 그러려니 했을 거에요.
    그런데 전화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전화받는 목소리가 정말 친절했는데 아이스크림도 예쁘게 담아주셔서 기분 좋게 먹었어요! 이 글을 본다면 그 직원분 꼭 칭찬해주세요! 배달 리뷰에도 남겼는데 아구튜워라 귀여운 그림도 그려주셨어요 ㅎㅎ 봐주세요!

  • 칭찬점포

    칭찬점포 9

    나주혁신점을 칭찬합니다.

    제가 나주혁신점을 방문해서 직원 두 분 때문에 감동받아서 울었어요.

    제가 매장에 방문한 11월 28일이 저한텐 가장 힘든 날이었어요. 저녁 7시쯤 방문을 했고 기분을 풀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간 건데 키오스크로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기분도 안 좋고 기계를 쓰는 게 낯설어서 그냥 나가려고 하는데 당시 있던 직원 두 분이 제 옆에 와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걸 친절하게 웃으며 알려주시더라고요.

    저 말고 다른 고객도 있었는데 귀찮아하는 모습 하나 없이 오히려 밝은 모습으로 응대해주니 안 좋았던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보냉팩이라는걸 몰라서 물어봤더니 세세하게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을 또 해주시는데 아이스크림을 구매하고 차에 와서 감동받아 울었어요.

    제가 정말 돈이 많았으면 매장 안에 있는 아이스크림을 다 사주고 싶을 정도의 감동이었어요.
    그 두 분 직원 성함까지 알아왔거든요. 한 분은 정★인, 나머지 한 분은 조★영님이셨어요.

    이렇게 친절한 직원들은 사장님이 잘 관리하시고 또한 직원들 앞에서 친절하게 고객을 잘 응대해서 보고 배운게 아닐까 싶어요. 저를 응대해주신 두 분과 매장 사장님께도 너무 감사드리고요. 본사에서 많이 칭찬해주세요.

  • 칭찬점포

    칭찬점포 10

    광주방림점을 칭찬합니다.

    저도 대학생 때 배스킨라빈스 아르바이트했어요.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이쁘게 담는게 쉬운 일이 아닌데 방림점은 진짜 먹을 때마다 감동입니다!

    여기 알바생인지 사장님인지 전 직원분들 정말 상줘야 합니다.
    꼭 칭찬해주세요! ㅎㅎ 배달 어플 리뷰에서 다른분들 것도 캡쳐해서 같이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