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합니다.

고객센터 FAQ

  • 해피포인트 회원의 혜택이 있나요?

    우수회원 혜택등급인 FAMILY, VIP, ROYAL 등급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됩니다.

    혜택은 등급 유지 기간 동안 제공됩니다.

    (2022년 8월 10일~2023년 1월 31일)

     

    ●브랜드 쿠폰팩

    FAMILY : 17,000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혜택

    VIP : 17,000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혜택

    ROYAL : 17,000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혜택

     

    ●생일쿠폰 (우수회원) / 연1회

    싱글레귤러 1+1

     

    ●뱃지 리워드 (뱃지 획득 시)

    싱글레귤러 1개 FREE

     

    상세 혜택내용은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와 Ap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구매한 제품은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음료 등 제품 특성상 재판매가 어려워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식품이 아닌 경우에도 개봉하거나 포장지 훼손, 오염 및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만, 품질 이상, 이물 혼입 등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 매장 내부에서 일회용품 사용이 가능한가요?

    배스킨라빈스는 매장내 일회용품 사용 금지에 따라 매장 내부 취식 시,

    제품에 맞는 사이즈의 다회용 용기와 다회용 스푼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에서 취식하고 남은 제품의 경우 녹음, 맛 섞임, 변질 우려 등 

    품질 문제 및 맛 저하로 인해 가급적 전량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 핑크스푼은 무상 제공인가요?

    배스킨라빈스는 2022년 7월 15일 부터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아이스크림 제품별 스푼 최대 제공 수량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최대수량 외 추가 요청시 개당 50원 유상판매 됩니다. (단, 파손/하자 분에 무상제공)

     

    ●핑크스푼 무상제공 기준

    -싱글레귤러/싱글킹/미니 레디팩/카페31 : 1개

    -더블주니어, 더블레귤러 : 2개

    -파인트, 쿼터, 아빠왔다팩, 레디팩, 빙수 : 4개

    -패밀리, 하프갤론, 버라이어티팩 : 6개

    -옹기종기팩 : 8개

    -케이크/ 핸드팩 세트 : 10개


  • 현점포 위치나 연락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①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 STORE ▶ 오프라인 매장찾기

    ② 포털사이트 ▶ 점포명 또는 지역 + 배스킨라빈스로 검색

  •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이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은 불가합니다. 

    국세청 홈페이지 www.nts.go.kr 또는 유선번호 12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교환권으로 배달/픽업 예약주문도 가능한가요?

    해피오더 채널에서 배달/픽업 주문 후 모바일교환권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교환권 결제단계에서 쿠폰번호 3회입력 후 진행불가 모바일교환권일 경우

    점포현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아이스크림도 배달이 되나요?

    해피오더/배달의민족/요기요/카카오주문하기/쿠팡이츠/네이버주문 채널을 통해서 배달주문이 가능합니다.

     

    [배달채널 고객센터]

    1. 해피오더: 1670-3131

    2. 배달의민족: 1600-9880

    3. 요기요: 1661-5270

    4. 카카오주문하기: 1670-7447

    5. 쿠팡이츠: 1670-9827

  • 상품권 유효기간은 얼마 동안인가요?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상품권 후면 하단에 발행일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 시 포장된 드라이아이스를 제거하고, 냉동고에 보관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