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합니다.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CCM)

배스킨라빈스는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를
적극 경청하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경영 노력과
고객만족향상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고객불만 사전예방 활동과 사후구제, 유지, 개선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
객 니즈가 현장에서 반영되어 고객만족 향상과 기업의 경쟁력이 제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CM 이란?

CCM은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의 약자로
‘소비자 중심 경영 ’ 을 말합니다. ‘소비자 중심 경영’ 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 소비자원으로부터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CCM기업으로 인증 받았습니다.

우리의 CCM 인증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

고객 불만처리 프로세스

  1. step 01 고객소리
    접수
  2. step 02 고객상담
  3. step 03 현업부서
    전달
  4. step 04 원인규명
  5. step 05 개선대책
  6. step 06 개선 및
    반영
  7. step 07 개선여부
    확인
  8. step 08 결과통보

고객 불만 접수채널

  1. 1. 전화 및 인터넷, 점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
  2. 2. 통합시스템에 일괄 접수, 관할 부서 / 담당자에게 통보
  3. 3.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처리
  • 전화
    080-555-3131
    09:00~17:30
    (주말 · 공휴일 휴무 / 수신자부담)
  • 인터넷
    http://www.baskinrobbins.co.kr/
    상담 접수 시간 : 24시간
    바로가기
  • 점포
    구매점포 연락처 확인
    바로가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1. 1. 전화 및 인터넷, 점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
  2. 2. 통합시스템에 일괄 접수, 관할 부서 / 담당자에게 통보
  3. 3.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처리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설명
구분 피해유형 보상기준
식품 함량, 용량부족, 부패변질,
유통기한경과, 이물혼입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부작용, 상해사고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배상(단,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사실이 입증될 시 한함.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