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SPC 배스킨라빈스, 설 맞이 ‘아이스 찹쌀 경단’ 선물세트 출시

2021-02-05 10:12:45

21년 새해, 소중한 마음 전하고 싶다면 ‘아이스 찹쌀 경단’으로!

SPC 배스킨라빈스, 설 맞이

‘아이스 찹쌀 경단’ 선물세트 출시

팥·흑임자·크림치즈 등 3종으로 구성된 명절 선물세트… 이색 명절 선물로 제안

화려한 색감, 쫀득한 식감의 찹쌀 경단 특징 그대로 살린 아이스크림 디저트 선봬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21년 설을 맞이하여 신제품아이스 찹쌀 경단을 선보이고,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아이스 찹쌀 경단은 한국의 전통 다과인 찹쌀 경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했다. 최근 할매입맛을 즐기는 밀레니얼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고, 남들과 다른 특별한 설 선물을 찾는 고객 니즈를 겨냥했다.

 

‘아이스 찹쌀 경단은 쫄깃한 찹쌀떡 속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가득 채워 넣고, 제품 표면에 고소한 고물(카스텔라, 흑임자)을 등뿍 뿌린 이색 디저트다.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아이스 찹쌀 경단 팥아이스 찹쌀 경단 흑임자아이스 찹쌀 경단 크림치즈 등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아이스 찹쌀 경단을 설 선물세트로도 선보인다. 색동 저고리를 연상케 하는 전통적인 패키지에 담아 제공해 설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이스 찹쌀 경단’ 3종이 모두 들어간 선물세트의 가격은 17,700원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전통적인 맛을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아이스 찹쌀 경단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다가오는 설에는아이스 찹쌀 경단선물세트와 함께 고마운 마음을 주고 받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