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배스킨라빈스, ’월리 자동충전식 캠핑 에어매트’ 프로모션 실시

2020-12-09 09:54:14

배스킨라빈스X월리,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이 돌아왔다!

배스킨라빈스, ’월리 자동충전식 캠핑 에어매트’ 프로모션 실시

공기가 자동으로 충전돼 어디서나 푹신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 아이템… 한정 수량 판매

오늘(9일)부터 매장에서 패밀리 이상 구매 시 ‘월리 자동충전식 캠핑 에어매트’ 7,900원에 제공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20 연말 캠페인메리 배라스마스의 일환으로월리 자동충전식 캠핑 에어매트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늘(9)부터 매장에서 패밀리(22,000) 이상 구매 시월리 자동충전식 캠핑 에어매트 7,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월리 자동충전식 캠핑 에어매트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레드 컬러에 그림책월리캐릭터가 다양하게 그려진 매트다. 매트에 달려 있는 마개를 열면 공기가 스스로 유입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용 만점 아이템이다. 전용 수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깔끔한 보관 및 휴대 가능하며, 매트 양쪽의 단추로 또 하나의 매트를 연결하면 더욱 넓게 사용할 수도 있다.

 

매장에서 해피앱을 제시할 경우에는 에어매트를 2천원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어매트 추가 구매 시에는 개당 11,000원이다. 영수증 1개 당 에어매트 1개만 할인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연말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월리 자동충전식 캠핑 에어매트는 해피오더를 통한 사전 예약 행사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온라인 상의 인기에 힘입어 매장 행사 역시 빠른 품절이 예상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크리스마스엔 배스킨라빈스!’ 메시지를 담은 연말 캠페인메리 배라스마스를 통해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을 출시했다. 연말 캠페인의 첫 번째 굿즈였던홀리데이 기프트 북과 이번월리 자동충전식 캠핑 에어 매트에 이어월리 캠핑 폴딩 카트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