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새로운 콘셉트의 카페 공간 ‘HIVE 한남’ 매장 오픈

2020-07-09 14:08:24

HIVE 한남에서 맛볼 수 있는유기농 아이스크림스페셜티 커피!

SPC그룹 배스킨라빈스새로운 콘셉트의 카페 공간 ‘HIVE 한남’ 매장 오픈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12종을 ‘오가닉 아이스크림’으로 맛볼 수 있는 공간

원두 골라 즐기는 ‘커피 셀렉션 존’과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등으로 특별함 더해





 

 

SPC 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새로운 카페 공간 ‘HIVE 한남(하이브 한남)’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벌집(HIVE)’의 주제로 만든 배스킨라빈스의 첫번째 카페 공간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개성 넘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먼저, ‘HIVE 한남은 배스킨라빈스의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유일한 매장이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민트 초콜릿 칩’, ‘체리쥬빌레등 총 12가지 인기 플레이버를 유기농 원재료로 만들었다. ‘HIVE 한남의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유기인증 기준인 제품의 95% 이상을 유기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유지방을 줄여 더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아이스크림 밀도를 높여 진한 풍미와 맛을 자랑한다.

 

커피도 보다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SPC 그룹의 대표적인 세 가지 원두를 제공하며, 고객이 취향에 맞게 원두를 골라 즐길 수 있는커피 셀렉션 존을 마련했다. △다크 초콜릿, 견과류의 진한 풍미와 여운을 느낄 수 있는 ‘HIVE 한남의 시그니처 원두하이브 블렌딩’, △풍부한 맛의 밸런스로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브룩클린 스카이라인그리고화려한 산미와 기분 좋은 단맛의에스프레소 디바로 구성됐다.

 

HIVE 한남에서는 1층에 위치한 오픈 키친에서 직접 제조한 디저트를 판매한다. 대표 메뉴로는바삭한 콘 속에 모짜렐라 치즈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넣은와와콘이 시그니처 디저트로, 뜨거운 치즈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반전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독특한 메뉴명와와콘은 달콤한 맛과 고소한 풍미에 두 번 놀라게 된다는 의미 ‘Wow Wow’에서 비롯됐다.

  

이와 함께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와플 그리고 브라운 치즈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브라운 치즈 와플&아이스크림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뿌린 벌꿀의 달콤한 맛과 호박의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펌킨 허니 드랍등 이색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