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SPC 비알코리아, 4월 배달 프로모션 풍성

2020-04-03 10:12:15

 


‘집콕’ 중인 당신이라면? 달콤한 디저트를 배달 주문 하세요!

SPC 비알코리아, 4월 배달 프로모션 풍성

- ‘던킨 프라이데이’, ‘배라 해피먼데이 & 해피딜리버리매달 정기 진행

- 배달앱과의 제휴를 통해 배달 구매 혜택 늘려

- 간편 배달로 달콤한 '집콕' 즐길 수 있어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운영하는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4월 배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던킨은 금요일마다 해피앱의 배달서비스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넛 프라이데이 팩(8개입)’글레이즈드올리브 츄이스티스트로베리필드 등 던킨의 인기 도넛을 담은 구성이며, 행사 기간에는 30% 낮은 가격인 7,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10일 금요일은 제외된다.

 

, 배달 앱해피오더요기요에서는 펭수 노트세트와 도넛 8(펭수 도넛 포함)을 담은펭수노트 도넛세트(15,000)’를 한정 판매한다. 펭수 노트세트는 춤을 추거나, 선글라스로 멋을 내는 등 다양한 펭수의 매력을 담은 노트 3종과 스티커 3종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 역시 배달 이용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첫째, 둘째, 넷째 주 월요일마다 배달비가 무료인해피먼데이프로모션을, 셋째 주 월요일에는 패밀리 사이즈를 하프갤런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해피딜리버리데이를 진행한다.

 

비알코리아는 배달 앱요기요배달의 민족을 통한 배달 서비스 확장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4월 한달 동안요기요에서는 매주 일요일마다던킨 2천원 할인(매주 일요일)’ & ‘최대 7천원 할인(13~17, 25, 26)’배스킨라빈스 3천원 할인(3, 17, 24)’ & ‘최대 7천원 할인(13~17, 25, 26)’ 혜택을 선사한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던킨은 매주 목요일, 배스킨라빈스는 매주 금요일마다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 제외 될 수 있으며, 배달 운영 시간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던킨의 최소 배달 가능 금액은 10,000원 이상, 배스킨라빈스는 13,500원 이상이다. (최소 배달 가능 금액은 배달 채널 별 상이, 자세한 내용은 자체 모바일 앱 확인)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달 24 '일상 속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콘셉트로 한배라를 배달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요일' '불닭' '먹방' 등의 소재를 활용해 제작한 총 10편을 순차 공개한바 있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현재 해피앱, 해피오더는 물론 다양한 배달 채널을 통해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만나볼 수 있다" "집까지 배달된 아이스크림과 도넛으로 달콤한 집콕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