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배스킨라빈스, ´배라를 배달로!´ 광고 공개

2020-03-19 11:09:43

 


배스킨라빈스가 필요한 순간! 띵동~ 배라가 왔어요!

배스킨라빈스, '배라를 배달로!' 광고 공개

- 배달로 즐기는 배스킨라빈스… 일상 속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 담아

- ‘배라가 왔어요~, ‘배라를 배달로!’ 등 귀에 쏙쏙 들어오는 문구와 경쾌한 멜로디

- 모바일 앱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등에서 배달 서비스 제공 중




 


SPC 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배라를 배달로!’ 광고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광고는일상 속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일요일불닭먹방 등 총 열 편을 제작했으며, 라디오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광고를 통해 휴일 집밖으로 나가기 싫을 때, 매운 음식을 먹었을 때, 지친 업무 중에, 친구들과 파티할 때 등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경쾌한 배경음악과 함께 그려냈다. 띵동 울리는 초인종 소리와 함께배라가 왔어요~”라는 멜로디가 흘러 나오고, 집 앞에 도착한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며 영상은 끝이 난다.

 

광고 공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23일까지해피오더앱또는해피포인트앱에서 모바일 배달 주문 시배달비 무료혜택, 23일부터 29일까지결제 금액 5,000원 할인혜택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배스킨라빈스는 배달 고객을 위한 정기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해피오더앱또는해피포인트앱에서 매달 셋째 주 월요일에는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해피 딜리버리데이와 나머지 월요일에는 배달비가 무료인해피먼데이가 대표적이다. 매주 금요일에는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통한 배달 주문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 최소 금액은 13,500, 배달 운영 시간은 점포별 상이함)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고객들이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의 배달 서비스는해피포인트해피오더모바일 앱은 물론, ‘요기요’, ‘배달의 민족등의 배달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자체 모바일 앱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