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배스킨라빈스, 심슨 가족도 반할 ‘심슨에 반하나’ 신제품 출시

2019-07-31 09:51:03

 


호머 심슨이 좋아하는 핑크 도넛이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배스킨라빈스, 심슨 가족도 반할 ‘심슨에 반하나’ 신제품 출시

-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 속 핑크 도넛을 모티브로 한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선봬

- ‘심슨 러브 도넛’ 케이크, ‘바트 심슨의 피나콜라다’ 음료 등도 함께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과 손잡고 8월 이달의 맛 ‘심슨에 반하나’를 오는 8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심슨 러브 도넛’ 케이크, ‘바트 심슨의 피나콜라다’ 음료, ‘아이스 마카롱 화이트 바나나’ 디저트 등도 선보인다.

 

8월 이달의 맛 ‘심슨에 반하나(더블주니어, 3,800)’는 ‘심슨 가족’의 주인공 호머 심슨이 즐겨 먹던 핑크 도넛을 표현한 아이스크림이다. 은근한 바나나의 풍미가 가득한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핑크 초콜릿향 아이스크림에 옐로우 크런치와 스프링클을 넣어 바삭한 식감과 알록달록한 색감을 더했다.

 

이달의 케이크 ‘심슨 러브 도넛(24,000)’ 케이크 역시 애니메이션 속 핑크 도넛을 재현했다.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쿠키앤 크림, 초콜릿 아이스크림 4종으로 구성된 동그란 도넛 모양 케이크 위에 핑크색 크림과 하트 미니 바이트, 스프링클을 얹었다.

 

함께 출시한 이달의 음료 ‘바트 심슨의 피나콜라다(4,800)’는 진한 코코넛 향과 상큼한 파인애플 맛이 어우러져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열대 과일 음료다. 화려한 스프링클이 쏙쏙 박힌 화이트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마카롱 사이에 넣은 ‘아이스 마카롱 화이트 바나나(3,300)’ 디저트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8월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의 맛 ‘심슨에 반하나’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사이즈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하며, ‘심슨 러브 도넛’‘바트 심슨의 피나콜라다’, ’아이스 마카롱 화이트 바나나’는 각각 2,000원과 1,000, 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과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가 있는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맛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