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누가 크런치’ 출시

2018-11-30 09:39:28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누가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누가 크런치출시

-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누가’를 만나 더욱 특별해진 아이스크림 신제품 공개

- 누가 아이스크림에 연유 리본과 크런치 아몬드가 들어가 고소하고 달콤한 맛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유명한 ‘누가(Nougat)’의 깊은 풍미를 담은 12월 이달의 맛 ‘누가 크런치’를 출시했다.

 

‘누가 크런치’는 누가 아이스크림에 부드러운 연유 리본과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 아몬드가 어우러지며 기분 좋은 달콤함과 진한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다. ‘누가’는 달걀 흰자에 당류를 첨가하고 다양한 견과류를 섞어 만드는 디저트로, 유럽에서는 크리스마스나 연말처럼 특별한 날 즐겨 먹는다. 신제품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누가 크런치’와 함께 신제품 음료 ‘누가 크런치 와츄원 쉐이크’도 선보인다. 우유와 ‘누가 아이스크림’을 블렌드하여 부드러운 달콤함이 매력적인 음료다. 12월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 느낌을 살린 오버액션토끼 슬리브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4,800원.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누가 크런치’를 포함한 더블주니어는 500원, 이달의 음료 ‘누가 크런치 와츄원 쉐이크’는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0.5% 적립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와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12월 이달의 맛 ‘누가 크런치’는 달콤한 누가 아이스크림 속에 숨겨진 연유 리본과 고소한 크런치 아몬드를 찾아먹는 재미가 있는 신제품이다”라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앞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