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배스킨라빈스, 뉴욕 감성 ‘배스킨라빈스31스트릿’ 오픈

2018-05-04 10:26:21

 배스킨라빈스에서 맛보는 아이스크림 그 이상의 즐거움!

배스킨라빈스, 뉴욕 감성 ‘배스킨라빈스31스트릿’ 오픈

-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과 협업, 세로수길에 뉴욕 스트릿 컬쳐 구현한 매장 오픈

- 세로수길 매장에서만 맛보는 특화 메뉴 3종 선보여, 매장에서 즐기는해피월게임도



 

배스킨라빈스가 그래피티를 모티브로 한 콘셉트 스토어배스킨라빈스31스트릿을 서울 강남구 신사동세로수길에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31스트릿은 아티스트샘바이펜(김세동)’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서로 다른 예술, 패션, 음식 등이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뉴욕 스트릿 컬쳐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외부는 샘바이펜이 직접 그린 그래피티로 꾸며졌으며, 매장 곳곳에서 샘바이펜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톡톡 튀는 캐릭터바스로이를 만날 수 있다.

또한배스킨라빈스31스트릿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화 디저트 메뉴 3종을 선보인다. 테이크아웃 전용 제품인 캔 아이스크림싱글캔,’ 아이스크림 햄버거를 형상화한아이스크림 브리젤라’, 브라우니와 초코칩 쿠키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브루키 샌드’ 3종이다.

이밖에아이스크림 팡팡게임을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미디어월해피월을 선보인다. 게임 점수는 실시간으로 해피포인트로 적립되며, 90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면배스킨라빈스31스트릿디저트 메뉴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 ‘아이스크림 팡팡게임은 해피포인트 앱 아이디 1개 당 하루 2회 참여할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은 1회만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31스트릿오픈을 기념해 7 5일까지 게임도 즐기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팡팡터지는 해피월 토너먼트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스킨라빈스 콘셉트 스토어 인스타그램(@baskinrobbins__l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배스킨라빈스31스트릿을 선보이게 됐다해당 매장을 방문해 역동적인 뉴욕 브루클린의 스트릿 문화를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