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점에서 ‘스트로베리 페스티벌’ 진행

2018-03-13 12:22:34

 산청 딸기와 함께 즐기는 봄날의 이색 디저트!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점에서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진행

- 산청딸기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봄 딸기 듬뿍 들어간 다양한 메뉴 선보여




배스킨라빈스가 3 30일까지 브라운 청담점에서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맛과 향이 모두 뛰어난 산청딸기가 들어간 폴라피자 2, 음료 4, 케이크 7, 소프트 서브와 브리젤라 등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브라운 청담점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폴라피자를 먹음직스러운 딸기가 듬뿍 올라간
2종의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스트로베리&초콜릿’은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 토핑을 얹고, ‘스트로베리 콤비네이션’은 상큼한 딸기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와 블루베리 토핑을 올렸다. 가격은 1조각 기준 3,200, 한 판 기준 23,000.

음료는 산청 딸기를 갈아 만든 ‘생딸기 주스’
, 딸기 과즙과 우유를 함께 넣어 더욱 부드러운 ‘생딸기 라떼’, 아이스크림과 산청 딸기의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는 ‘생딸기 블라스트’ 그리고 브라운 한정 메뉴 ‘생딸기 쉐이크’까지 총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모두 5,500.

즐거운 디저트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총
7가지다. ‘내마음을 받아줘’, ‘스트로베리 쉬폰’, ‘스트로베리 플라워, ‘스트로베리 스퀘어’는 29,000, ‘스트로베리 돔’, ‘스트로베리 크리스탈’과 ‘스트로베리 하트포유’는 27,000원이다.

소프트 서브는 상큼한 스트로베리 소르베 ‘스트로베리 소프트 서브’
, 부드럽고 달콤한 ‘밀크 소프트 서브’, 그리고 딸기와 우유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 밀크 소프트 서브’가 있다. 가격은 모두 3,500.

부드러운 브리오슈 빵에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생딸기를 통째로 넣은 ‘스트로베리 브리젤라’는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프리미엄 디저트다
. 가격은 5,500.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
100가지 아이스크림을 비롯하여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는 디저트 플래그십 스토어 브라운 청담점에서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며 “제철 과일인 봄딸기가 듬뿍 들어간 다양한 배스킨라빈스 디저트와 함께 포근한 봄날씨를 만끽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