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비알코리아, 2018년 정책설명회 성황리에 진행

2018-01-29 09:33:47

비알코리아, 2018년 정책설명회 성황리에 진행 

-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4일 배스킨라빈스, 26일 던킨도너츠 가맹점주 대상으로 열려

- 지난 한 해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 다짐하는 비알코리아의 정책설명회

 


사진설명 ()

지난 24일 배스킨라빈스 정책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주들이 2018년에 출시 예정인 신제품 아이스크림을 시식하고 있다.

사진설명 () 

지난 26일 던킨도너츠 정책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주 및 임직원들이 환영사를 듣고 있다.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가 지난 124, 26일 각각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두 브랜드의 가맹점주와 직영점 근무자를 초대해 ‘2018 정책설명회를 열었다. 정책설명회는 17년도 브랜드 성과와 18년도 성장전략을 공유하며 점포와 가맹본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자리다.

24
일 열린 배스킨라빈스의 정책설명회는 가족과도 같은 가맹점주와 직접 만나 소통한다는 의미로 패밀리 커넥팅 데이(Family Connecting Day)’로 명명됐다. 점주들은 새로 출시 될 아이스크림을 직접 맛보고, 일부 제품의 이름을 투표로 직접 결정하며 본사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우수 가맹점의 운영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시상하며 본사와 가맹점주의 결속을 다졌다. 래퍼 킬라그램과 밴드 자우림의 공연도 행사의 분위기를 뜨겁게 했다.

던킨도너츠의 정책설명회는 ‘Reboot(다시 시작)’이라는 콘셉트 아래 26일 열렸다. 도넛, 커피, 핫샌드위치 등의 신제품과 올 한 해 예정된 주요 IMC 캠페인을 비롯해 커피포워드 등 새로운 가맹모델을 소개했다. 또한, 우수 가맹점 시상 및 가맹점주들로부터 사전에 사연을 접수해 발표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진 후, 가수 에일리의 공연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가맹점주 덕분에 오늘의 비알코리아가 존재하는 것이라며 새해도 가맹점과 본부가 협력해 서로 Win-Win 하는 관계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