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press 보도자료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너는 참 달고나’ 출시!

2017-09-29 10:08:00

아이스크림으로 즐기는 추억의 달고나~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너는 참 달고나출시!

- 달콤 바삭한 달고나의 추억담은 배스킨라빈스 10월 신제품

- ‘달콤달콤 달고나 케이크’, ‘너는 참 달고나 와츄원 쉐이크’, ‘아이스 마카롱 달고나함께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으로 추억의 간식 ‘달고나’ 맛을 담은 ‘너는 참 달고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달의 케이크 ‘달콤달콤 달고나 케이크’, 이달의 음료 ‘너는 참 달고나 와츄원 쉐이크’,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달고나’도 함께 출시했다. 

  

이달의 맛 ‘너는 참 달고나’는 추억 속 달고나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맛으로,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에 톡톡 씹히는 바삭하고 달달한 달고나 캔디와 부드러운 카라멜 리본을 넣어 만들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

 

‘달콤달콤 달고나 케이크’는 달고나 뽑기를 재현한 초콜릿판 장식을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얹어 만들었다. 별, 하트 등이 새겨진 초콜릿을 모양대로 뽑아 먹으며 추억을 곱씹을 수 있는 재미도 더했다.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레인보우샤베트, ▲엄마는외계인,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이상한나라의 솜사탕의 7가지 인기 맛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24,000원.

 

이달의 음료 ‘너는 참 달고나 와츄원쉐이크’는 달고나 아이스크림에 우유를 넣고 블렌딩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800원.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달고나’는 달콤하고 바삭한 마카롱 사이에 달고나 아이스크림을 샌드해 카라멜의 단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가격은 3,300원.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의 맛 포함한 더블 레귤러 또는 이달의 디저트 500원, 이달의 케이크 2,000원, 이달의 음료 1,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 되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왕의 추석영수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6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점포에서 제품 구입시 쿼터를 10,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영수증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 사용기간은 6일부터 16일까지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가을을 맞아 추억의 아이템을 담은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며 “달콤한 달고나 캔디가 톡톡 씹히는 ‘너는 참 달고나’와 함께 옛 추억의 달달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